본문 바로가기
패션 그리고 스타일

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 패션/ 서예지 코디, 서예지 가방, 서예지 구두, 서예지 원피스, 서예지 선글라스, 김수현, 고문영 작가, 동화작가

by 라쏘 스타일 2020. 6. 29.
300x250

매회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고문영 작가, 서예지 씨.

 

서예지씨는 연기력, 미모, 패션까지 모든게

화제가 되고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는데요!

요즘 저도 푹 빠져서 본방사수 하고있습니다ㅎㅎ

 

 

 

극중 역할에 맞게 화려하고 예쁜 것을 좋아하는

서예지씨는 패션도 메이크업도 정말정말 화려합니다.

다양한 액세서리의 활용도 두드러집니다.

 

골드 귀걸이를 선택했는데, 길게 늘어지는 귀걸이로

얼굴이 안그래도 작은데 더 작아보입니다.

 

 

 

정말정말 화려한 패턴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미니 드레스.

아주 크고 화려한 리본 장식까지 들어가있네요.

 

이렇게 얼굴 가까이에 화려한 패턴이나 장식이 있으면

얼굴이 좀 더 작아보이면서 시선이 분산되어 

키가 작은 분들이 좀 더 커보이는 효과까지 있습니다.

 

 

 

극중 서예지씨는 정말 화려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많이 내려고 하신 것 같습니다.

액세서리들의 컬러를 골드톤으로 많이 선택했어요.

 

 

 

동화 작가이면서 태생부터 독특한 아우라가 뿜어져나오는

고문영의 캐릭터에 맞게 우산 하나도 정말 동화속에서

나올 것 같은 화려하고 독특한 우산을 선택했습니다.

디테일이 정말 대박인 것 같아요!!!

 

 

 

와이드 벨트를 선택해서 허리라인을 강조했습니다.

가는 허리가 더 가늘어 보여요.

벨트를 잘 활용하면 허리도 가늘어보이면서

전체적인 비율이 훨씬 좋아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 화려한 골드 귀걸이는 의상과 정말 찰떡이었습니다.

이 장면도 정말 대박이었지만 이때 서예지씨

헤어, 메이크업, 패션도 정말 너무 너무 예뻤어요.

 

 

 

빨간 구두 동화 이야기 나와서 정말 반가웠는데,

소품이며 패션까지 디테일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4회에서 이 패션은 정말 베스트오브 베스트예요!

지금까지와는 조금 달라진 청순한 느낌인데,

정말 찰떡같이 소화를 했네요!

 

그전까지는 정말 마녀같은 느낌의 패션들이었다면,

4회에서는 공주같은 느낌도 들고 너무 예뻤어요!

 

 

 

300x250

댓글